해운대 더베이 101 - 부둣가에 숨겨진 핫스팟에서 인생샷 건지자!

안녕하세요~ 세계여행이 목표인 남자 

Traveling_Joon입니다 ^^ 

 

오늘은 친구와 부산여행 중, 인스타 핫스폿으로 유명한 해운대 더베이 101에 가게 되었습니다. 

해운대 더베이 101은 이미 정말 유명한 관광명소로 되어있어서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 날 그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ㅎㅎ 

 

해운대 더베이 101

실제로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부산은 역시... 사람들로 넘치고 있었습니다. 

이 날 날씨도 화창해서 그런지 다들 치맥 하러 오신 분들이 꽤 계셨습니다. 

해운대 더베이 건물은 왜 그리 또 이뻤는지, 시간만 됐으면, 친구랑 치맥을 하면서 여유를 느끼고 싶었지만, 황령산 전망대에 가야 해서 시간이 빠듯함으로 포기했습니다 ㅠㅠ 

 

원래 이 장소가 해운대 더베이의 인스타 핫스팟이라고해서 사람들이 많이 찍고 계셨는데, 직접 서보니까 생각보다 사진이 이쁘게 안 찍혀서 다른 곳이 없나 고민 중이었습니다. 

그렇게 어디서 찍으면 잘나올까 고민하던 중, 오른쪽으로 좀 더 걸어가 보도록 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지도 "해운대 더베이 101"

그러던 도중, 찾게된 더베이 101 근처에 있는 부둣가

위의 사진쪽 부둣가에 사람들이 좀 있길래, 가봤는데, 이곳이 진짜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원래 찍으려던 곳과는 달리, 장애물이 따로 없어서, 바다와 함께 정말 이쁘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해운대 더베이 101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이 날 바닷물이 생각보다 요동이 쳐서, 반사되어 보여야 하는 건물이 위의 사진처럼 이쁘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ㅠㅠ 

 

해운대 더베이 101 파노라마

친구가 찍은 파노라마 사진도 한 번 올려주고!

파노라마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른쪽으로 사람들이 꽤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무조건 더베이 101 쪽에서 찍지 마시고, 조금만 더 걸어서,

부둣가 쪽에서 바닷물이 잔잔할 때 찍으시는 게 

인생 샷을 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해운대 더베이 101 인생샷 1

폰 카메라로 찍고, 색 보정을 좀 해서, 화질은 아쉽지만, 정말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친구의 점프샷을 찍어주려고, 진짜 몇십 장을 찍었던 것 같아요 

그만큼, 저 사진을 찍기위해서 엄청난 공을 들였답니다..! ㅎㅎ 

 

해운대 더베이 101 인생샷 2

저는 친구처럼 점프샷 하려다가, 지쳐서 그냥 편한 자세로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확실히, 속초와 부산 똑같은 바다에 위치한 도시지만, 부산에 있는 건물은 속초와 다르게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원래 여행할 때, 저는 도시파보단 자연파인데, 처음으로 도시도 아름답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