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카페 브레드쏭, 팔당강 한강뷰 맛집 서울근교 베이커리 카페

남양주 카페 브레드쏭 다녀온 후기
총평 

 

1. 영업시간

매일 10:00~24:00

2.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15

3. 주차장

매장 앞 야외주차장 완비, 주말엔 혼잡하여 주변 길거리 골목에 세워야할 수도 있음

4. 브레드쏭 한강뷰

한강뷰는 자고로 낮보다 저녁에 진가를 발휘하는거 아시죠?!
브레드쏭에서 보는 한강뷰는 탁 트여있기 때문에 일몰이나 야경을 감상하면서 커피를 마시면 로맨틱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평일에는 일하느라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조용한 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브레드쏭이 딱이에요!
여기서 보이는 강은 팔당강인데요. 강을 바라보면 앞에 하남 스타필드도 보이고 여러 높은 건물들의 전망과 조화가 함께 나타나는데, 이것들이 함께 어우러져 더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

 

5. 브레드쏭 루프탑

브레드송의 최대 장점은 바로 탁 트인 경치를 볼 수 있는 루프탑이 있다는거에요. 전체적으로 우드를 사용하고 야자수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는데요! 약간 동남아에 온 듯한 느낌도 들었는데 또 앞을 보면 되게 현대적인 뷰라서 독특하게 느껴졌어요.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루프탑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어떤 각도로 찍어도 다 포토존이에요 ㅋㅋㅋ
브레드쏭 카페가 전체적으로 조용한 편에 속하는데 내부 자리보다 더 조용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루프탑을 추천드려요. 특히 연인끼리 왔을 때 로맨틱한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좌석은 대부분 빈백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봄이나 가을같은 좋은 날씨에는 햇볕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5. 브레드쏭 내부

'브레드쏭'은 스페셜커피와 빵이 맛있는 팔당대표 베이커리카페로 각종 방송(MBC, SBS 등)에도 소개가 되면서 이미 빵맛은 증명된 곳이죠! 최상의 맛과 건강을 위하는 마음으로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고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여 정성껏 빵과 음료를 만든다고 해요. 이렇게 빵으로 유명한만큼 내부에도 엄청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루프탑과 비슷하게 내부 인테리어도 우드+플랜트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부드러운 조명에 식물들도 적절히 배치가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나서 편안하게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총평
 


- 나는 한강뷰 좋아한다!
-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는다!
- 루프탑과 빈백을 선호한다!
- 맛있는 빵을 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남양주 카페 '브레드쏭'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