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카페 문릿 - 서울근교대형카페, 테라스 있는 애견동반 카페

목차

    양평 석산계곡에서 놀다가 우연히 근처에 분위기 좋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발견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혹시나 석산계곡에 가실 분들은 이 카페 꼭 코스로 가보세요 :D
    카페 앞에 많이 넓지는 않지만 야외 주차장도 있어서 편하게 주차 가능해요!

    그리고 야외주차장이 만차면 제2주차장도 있다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1. 문릿 영업 시간

    연중무휴, 월~금 10:00 ~ 19:00 | 토~일 08:00 ~ 20:00

    2. 문릿 주소

    경기 양평군 용문면 덕촌길 101

    3. 문릿 주차 공간 : 가능

    야외 주차장 / 제 2주차장 완비
    * 제2주차장 : 야외주차장에서 좀 더 올라오면 보이는 왼쪽 입구 2번째에 위치
    ** 주말에는 주차 직원분이 안내

    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이미지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이미지

    4. 문릿 내부 소개

    저는 저녁 시간에 갔었는데 조명 때문에 문릿은 카페 입구부터 너무 분위기가 좋았어요...
    카페 입구에서부터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여기에도 좌석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애견동반이 가능한데요~
    야외가 넓어서 강아지들도 답답해하지 않을 것 같아요
    (대형견도 입장 가능하다네요 '-')

    다만, 실내는 반려동물 입장 가능한 존이 따로 마련이 되어있어서 가셔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모든 반려동물은 리드줄 필수, 미착용시 입장 불가(전용가방, 유모차 이용시 가능) 

    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이미지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이미지
    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이미지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이미지
    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이미지

     

     

    그리고 저는 커피만 마시고 베이커리는 먹어보지 못했는데요...
    여기가 유명한 성수동 수제 베이커리 가게에서 매일 신선한 베이커리를 가지고 온다고 하네요......ㅜ!!!!!
    다음 번에는 빵도 꼭 먹어보려구요ㅜㅜ 

    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이미지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이미지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이미지

    제가 이 카페를 고른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빈백'입니다!!!!!
    카페에 가면 무조건 쇼파와 같은 편한 자리를 선점하려고 노력하는데 여기는 푹신한 빈백 천지에요..
    그래서 저기 앉으려고 막 눈치보고그럴 필요가 없다구요!
    빈백에 누워서 커피 마시면서 편하게 뷰를 즐기면 아주 힐링된답니닷 '+'

    아주 편해보이죠...?! ㅋㅋㅋㅋㅋㅋ

    실내존, 야외존 모두 분위기가 미친 서울근교대형카페 문릿!
    하단에 주소 링크 남겨드리니까 만약 양평 가실 일 있으면 꼭 한 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닷 총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